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의정부 삼겹살 맛집 :: 참숯화로에서 무한리필로 배터지게

직접 찾아간 맛집

by 달콤키위 2017. 1. 18. 01:23

본문

반응형

의정부 삼겹살 맛집 :: 참숯화로에서 무한리필로 배터지게


오늘 날씨가 좀 풀려서 다행이에요!

주말에 완전 추웠는데 감기 안걸리셨죠?

저는 목이 건조해서 목감기가 오는지 알았는데 코감기가 걸렸네요..

계속 훌쩍훌쩍하고 있어요ㅜㅜㅜ

앞으로 날이 풀린다고 하니깐 다들 감기 조심하세요

저는 주말에 추위를 뚫고 의정부를 다녀왔습니다

남자친구와 의정부 삼겹살을 먹기위한 엄청난 의지!



제가 다녀온 의정부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낮에 의정부역에서 만나서 놀다가 저녁을 먹으려고 거리를 휘져었어요

추운 날씨탓에 멀리가기는 싫고...

5분거리에 있는 의정부역 근처 삼겹살집으로 가기로 했습니다

그리고 저희는 발견했습니다!



의정부 삼겹살 무한리필이었어요!

가격은 13000원으로 저렴한 맛집으로 사람들이 굉장히 많았어요

삼겹살도 있고 수제갈비, 돼지껍데기, 목살 등 무한리필 종류가 다양한 의정부 고기뷔페였어요

이름은 무한리필 참숯화로이며, 의정부역 근처라서 찾기 쉬워요

위치는 잠시후에 알려드릴게요!




종류는 4가지로 무한리필 고기뷔페치고는 적게 보실수 있어요

하지만 인기없는 종류만 많은것보단 좋잖아요^^

저희는 삼겹살부터 먹기로 했습니다

무한리필집이니깐 국민고기 삼겹살부터 시작할게요~

의정부 삼겹살집중에 고기질이 손가락에 꼽을 정도로 좋아보이네요



아참! 어느 고기뷔페를 가도 마찬가지겠죠?

남기면 음식물 쓰레기로 낭비되니깐 적당히!

귀찮아도 자주 가질러 가도록 합니다

옆쪽에 반찬이 있는 셀프바가 있는데 고기에 정신이 팔려서 사진을 못찍었네요 ㅜㅜㅜ

의정부 삼겹살집 참숯화로의 셀프바는 상추, 고추, 마늘, 양파절임, 김치, 파채 등이 있답니다

반찬도 남기면안되요~ 적당히!

저희가 삼겹살을 가질러 간 사이에 테이블 세팅이 완료되었어요



의정부 삼겹살 맛집인 참숯화로는 기본적으로 김치찌개를 준답니다

사장님의 엄청난 인심이 보이네요 ㅋㅋㅋ

고기먹다 목이메이면 김치찌개 한숟갈!

그리고 다시 고기!




의정부 삼겹살 맛집은 특이한점이 바로 이 불판이에요

생고기는 참숯의 은은한 향이 베도록 전용불판에~

수제양념갈비는 불과 가까우면 타니깐 2층불판으로!

센스있는 방법이에요 ㅋㅋㅋㅋ

수제양념갈비 무한리필을 태우면서 먹지 않아도 되요 ^^



사진을 찍기위해 수제양념갈비도 가져왔어요 ㅋㅋㅋㅋ

이렇게 왼쪽오른쪽 나눠서 구우시면 되요

양념은 금방 탈수있으니 조심하시고요!

무한리필이니깐 천천히 의정부 삼겹살을 즐기세요!

왜 의정부 맛집인지 아실거에요 ㅋㅋㅋㅋ



저 두꺼운 삼겹살이 보이시나요?

의정부 삼겹살 무한리필집 참숯화로는 통삼겹을 사용하고 있어요

그래서 더욱 식감이 좋을 수 밖에 없는거랍니다

갈비도 수제양념갈비라 그런지 부드럽고 좋았어요

의정부 고기뷔페중에 수제양념갈비가 있는 곳이 또 있나요?

저는 처음본거 같아요 ㅋㅋㅋㅋ

무한리필 가격이 13000원밖에 하지않는 의정부 맛집은 최고의 삼겹살집이에요

다음번에 또 방문을 해야겠습니다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지도에 표시는 안되지만 저 위치에 의정부 삼겹살 맛집이 있어요

새마을식당 건너편, 별노래방 바로옆에 있답니다

의정부 고기뷔페를 찾고계신다면 한번 찾아가보세요!




반응형
♥공감 버튼은 블로그에 힘이 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