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비꼬카레 종로/종각 맛집 저렴한 가격과 일본카레 메뉴

직접 찾아간 맛집

by 달콤키위 2017. 1. 21. 22:29

본문

반응형

아비꼬카레 종로/종각 맛집 저렴한 가격과 일본카레 메뉴


안녕하세요 오늘 눈이 많이 왔어요

다들 다니시는데 많이 불편하시지 않았나요?

저는 친구와 종로에서 밤새놀고 종각에 있는 찜질방을 갔어요

찜질방에서 씻고 자다 나왔는데 눈이 펑펑 오더라고요

종각역 근처 밥집을 가려고 옷을 단단히 입고 출발!

저희는 면을 먹을까 밥을 먹을까하다가 밥집으로 가기로 했습니다

그렇게 방문한 종로/종가 맛집중 일본카레 전문점인 아비꼬카레를 알려드릴게요



아비꼬카레는 예전에 한번 다녀왔었습니다

그런데 포스팅은 제가 안했었네요ㅜㅜㅜ

아비꼬카레는 매운 일본카레 전문점이지만 매운단계를 조절할 수 있어요

오늘 제가 아비꼬 메뉴와 가격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카레 맛집인 아비꼬는 종로구 종각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차근차근 알려드릴게요




아비꼬카레는 종로/종각 맛집이어서 저번에는 줄서서 기다렸는데 오늘은 다행히 아니었어요

가게 앞에 아비꼬 메뉴판이 있었습니다

처음오는 친구를 위해서 상세히 설명해줬습니다

아비꼬는 매운 일본카레다 보니 매콤한걸 못먹는 사람은 걱정할 수 있어요

매운단계를 정할 수 있으니 걱정마세요!

카레종류를 선택하고 토핑도 선택가능한 일본카레의 독특한 메뉴 주문방법이에요



일단 추워서 종로/종각 맛집으로 바로 아비꼬카레 안으로 들어왔습니다

들어오자마자 눈에 띄는건 피규어에요

사장님이 오타쿠이신가봐요 ㅋㅋㅋㅋ

카운터에도 원피스 현상금이 걸려있고, 화장실에도 애니메이션 포스터가 붙어 있더라고요

도라에몽, 드레곤볼, 원피스 등등 다양한 피규어가 아비꼬카레를 인테리어하고 있어요

아비꼬 메뉴를 한번 골라보도록 할게요



아비꼬 메뉴는 매우 다양해요

그리고 종로/종각 맛집 저렴한곳이라 가격도 엄청 착하죠?

선택장애가 있으신 분들을 위해 아비꼬 메뉴에 세트메뉴도 있답니다 ㅋㅋㅋㅋ

아비꼬카레의 아비꼬란 뜻은 내 손자라는 뜻이래요

이렇게 깊은뜻이 있을줄이야;;

오사카의 장인정신이 있는 일본카레 맛집인 아비꼬 메뉴를 어떤걸 골라도 맛있겠네요 ㅋㅋㅋ

하지만 저희는 선택장애를 가지고 있어서 세트메뉴를 시켰습니다;;



저희는 크림카레파스타세트와 치킨카레세트를 주문했습니다

매운단계는 1단계로 하고, 대파와 마늘후레이크는 공짜라서 추가했답니다 ㅋㅋㅋㅋ

저번에 한번 아비꼬카레를 방문했을때 일본카레에 맛을 반해버렸어요

그래서 아비꼬메뉴판을 보자마자 흥분을 하느라 테이블에 붙어있는 수제함박스테이크를 못봤네요;;

이건 다음에 와서 먹어봐야겠습니다 ㅠㅠㅠㅠ



먼저 주문한 아비꼬메뉴인 크림카레파스타세트가 나왔어요

종로/종각 맛집 저렴한곳으로 선정된 이유를 아시겠나요?

일본카레 가격은 단돈 만원인데 양이 엄청나요

그리고 제가 주문한 메뉴도 나왔어요



제가 주문한 메뉴는 일본식카레인 치킨세트에요

치킨까스 크기가 보이시나요?

종각/종로 맛집인 아비꼬카레의 치킨까스세트 가격은 12000원으로 저렴하답니다

다른곳에서 이가격으로 주문하면 크기가 반만할텐데요

치킨까스세트의 좋은점은 일본카레에 닭고기가 들어가 있어요 ^^



아비꼬카레는 종록/종각 맛집으로 선정된게 저렴한 가격뿐만이 아니에요

아비꼬 메뉴도 다양하지만 인심도 푸짐해요!

일본식 카레가 무한리필이 된다는점!

공기밥도 물론 무한리필 가능해요

리필은 기본카레가 나오고, 파스타세트지만 면은 리필이 안되요

그래도 종로,종각 맛집중에 이렇게 저렴한데 리필되는 곳이 어디있나요 ㅋㅋㅋ

돼지같은 저에겐 큰 축복이 아닐 수 없어요ㅜㅜ

아비꼬 카레는 종로구 종각역에 있는 맛집이에요

위치는 아래 지도를 첨부하겠습니다




반응형
♥공감 버튼은 블로그에 힘이 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