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유역 횟집 고래고래에서 세트메뉴

직접 찾아간 맛집

by 달콤키위 2017. 1. 13. 00:56

본문

반응형

수유역 횟집 고래고래에서 세트메뉴


오랜만에 친구들과 만나서 술한잔하러 갔습니다

무엇을 먹을까 고민고민하다가 밥은 먹어가지고 회를 먹기로 했어요

회는 그렇게 배부르지 않으니깐요 ^^

처음에 수유역 횟집 찾기는 쉽지않았어요ㅜㅜㅜ

아주머니들의 호객행위를 뿌리치고 안쪽으로 들어갔는데, 고래고래라는 횟집을 찾았답니다

수유역에서 약간 걸어들어가야 하지만 멀지는 않아요

먹자골목 입구부터 약7분정도 걸었던거 같아요

포스팅 아래쪽에 지도를 올려놨으니 천천히 읽으시면서 위치한번 보세요^^



수유역 횟집 고래고래는 1층과 2층으로 되어있습니다

맥주먹어서 화장실 자주가실분은 1층!

흡연실이 필요하신 분들은 2층을 이용해주세요 ㅋㅋㅋ

저희는 1층에 사람이 많은 관계로 2층으로 올라갔어요



올라가는 계단에 생일이벤트가 있었어요!

곧 제생일인데 이때한번 다시 와야겠어요 ㅋㅋ

생일 이벤트가 있는 수유역 횟집은 어떠신가요

민증상 생일 전후로 7일안에 오시면 미역국과 함께 맛있는 반찬을 주나봐요

고래고래 사장님의 센스!!



메뉴판을 보고 무얼시킬까 고민하다가 벽을 봤는데 세트메뉴가 있더라고요

수유역 횟집인 고래고래는 이러한 세트메뉴가 유명한가봐요

저희는 배가 많이 고프지 않아서 돌고래세트(가격 : 28000원)를 시켰습니다

광어, 우럭, 해산물 2종이 나온다고 하네요

그리고 소주한잔을 하기위해 매운탕을 시켰는데 세트주문시 5000원만 추가하면 매운탕이 나온데요!



짜자잔~~ 수유역 횟집을 정말 잘 고른거 같아요!!

사진이 좀 흘들린점 죄송합니다 ㅠㅠㅠ

광어와 우럭 그리고 새우,해삼이 나왔어요!

그리고 아까 추가한 매운탕까지!!

저렴한 수유역 횟집으로 딱이에요 ㅋㅋㅋㅋ

생일이벤트 꼭 챙기러 와야겠습니다!



솔직히 가격이 저렴해서 기대안했는데 수유역 횟집은 인심이 갑이네요 ㅋㅋ

매운탕 가격이 5천원치고 엄청 잘나왔어요

저희는 천천히 먹으면서 육수리필을 두번이나 했답니다 ㅎㅎ

그리고 회 양도 엄청많이 주셨어요



나오면서 커피한잔하는 센스까지~

수유역 횟집 고민되신다면 고래고래로 와보세요

가격도 착하고, 맛도 있고, 양은 푸짐하답니다 ^^

회를 비싼가격때문에 고민할 필요 없는 수유 맛집이었습니다!

아참 위치는 수유역 7번출구에서 쭉 걸어들어오시면 있습니다

길가에 위치해서 찾기 쉬워요!



반응형
♥공감 버튼은 블로그에 힘이 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