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촌 데이트 맛집 : 인도요리 아마는 어떠세요?

직접 찾아간 맛집

by 달콤키위 2017. 1. 8. 20:16

본문

반응형

신촌 데이트 맛집 : 인도요리 아마는 어떠세요?


안녕하세요. 주말 잘 보내셨나요?

저는 오늘 신촌 갔다가 인도요리를 먹고왔어요

뭔가 특별한 음식이 먹고싶다고 해서 데이트코스를 고민중이었어요

그런데 신촌 인도요리가 있어서 한번 찾아봤습니다

그중에 저희는 신촌 아마(AmmA)라는 인도요리집을 갔답니다



신촌역과 연세대 사이에 위치한 맛집인 아마는 찾기 쉬워용

큰 간판이 있고 구노포차라는 술집 2층에 위치해있습니다



신촌 인도요리 전문점 아마는 난이 무한리필이랍니다

저희는 난을 카레에 찍어먹을 생각에 두근두근...

신촌 먹방데이트 시작하러 가겠습니다!



신촌 맛집 아마는 인도요리 전문점답게 들어가는 입구부터 인도느낌이 나요 ㅋㅋㅋ



그리고 벽면에는 TV에 출연한 사진들이!

신촌 맛집이 과연 맞을지, 입맛 까다로운 저희 커플이 출동하겠습니다!





신촌 아마는 내부 모습도 인도에 온 느낌이 나요

노래도 인도노래가 흘러나오고~♬

이곳의 종업원은 모두 인도사람이에요

하지만 한국어를 엄청 잘하시니깐 걱정마세요!!


(클릭하시면 크게보입니다)


신촌아마 메뉴판이에요

인도요리는 어떤게 괜찮을지 쭉 보고 있었어요

그런데 솔직히 좀 생소한 음식이다보니 잘 모르겠더라고요

카레종류도 엄청많고, 유명한 탄두리치킨도 종류가 있네요;;

저희는 아마세트2번으로 주문했습니다 ^^;


종업원분들도 엄청 친절해요

아마세트2번에 있는 사모사가 무엇인지 여쭈어보니 인도만두라고 하네요

그리고 라씨라는 것은 요거트라고 합니다



기다리는동안 가게안을 둘러봤어요

물담배라고 하나요..?

이런것도 있네요

신촌 인도요리 전문점에서 물담배까지..?

저흰 하지는 않았습니다 ㅋㅋ



테이블 옆에 물고기들도 있는데 한 30cm는 되보이네요;;

신촌 데이트 추천장소로 괜찮은 분위기였어요

너무 조용하지도, 시끄럽지도 않았습니다

신촌 아마 가격이 부담스럽다면 런치세트를 이용해보세요



주문한 음료(딸기라씨)와 샐러드가 먼저 나왔어요

딸기라씨는 인도음료로 우리나라로치면 딸기스무디같은 맛이에요^^


궁금했던 사모사가 나왔어요

인도만두라고 하는데 딱딱해보이죠?

하지만 보기와 다르게 부드러웠어요 ㅋㅋ



탄두리치킨까지 나왔답니다

신촌 데이트로 인도요리 아마를 오길 잘했어요!

옆에 초록색과 빨간색은 사모사와 탄두리치킨을 찍어먹는 소스래요

초록색은 약간 녹즙같은맛..;;

빨간색은 칠리소스였어요

저희 입맛은 아니라 카레를 찍어먹기로 했습니다...ㅎㅎ



드디어 신촌 인도요리 음식점 아마의 모든 음식이 나왔어요

저희가 주문한 2번세트는 사모사, 난, 샐러드, 탄두리치킨, 강황밥, 카레 그리고 음료2잔이 나왔습니다

난의 크기 보이시나요..?

한80cm 되는거 같아요;;

난 무한리필이 되는데 저희는 결국 모든음식도 배가 불러서 겨우 먹었어요

신촌 데이트 맛집 고민하시나요?

특별한 음식이 먹고싶을땐 신촌 인도요리 아마를 방문해보세요



신촌 맛집 아마에서 인도요리먹고 즐거운 데이트 하시기 바랍니다^^

공감(♡)을 눌러주시면 제 블로그에 힘이됩니다!!

반응형
♥공감 버튼은 블로그에 힘이 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