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방학역 맛집 :: 맥주가 저렴한 술집 호감

직접 찾아간 맛집

by 달콤키위 2017. 5. 5. 15:45

본문

반응형

방학역 맛집 ::  맥주가 저렴한 술집 호감


안녕하세요

날씨가 많이 더워지고 여름이 되었어요

주말부터 기온이 내려간다고 하니깐 조금만 참으세요

더워진 날씨에는 항상 땡기는게 있죠

아이스크림보다 시원한 맥주한잔이 생각나지 않나요

오늘 친구와 방학역 맛집인 호감에 다녀왔습니다



간단하게 방학역에서 맥주한잔을 하려고 찾아봤습니다

도봉구청 뒷편에 호감이라는 방학역 맛집을 발견했어요

가게 크기는 굉장히 협소했습니다

봉구비어같은 분위기에 테이블이 다닥다닥 붙어있었어요

간판부터 맥주가 맛있는 감자튀김 전문점이라고 써있고 그림도 감자튀김이 그려져 있어요

방학역 맛집인지 한번 맛보도록 하겠습니다



저희는 방학역 맛집인 호감에서 시원하게 생맥주를 주문했습니다

훈남 사장님과 훈남 알바생이 일하시는데 사람이 엄청 많았어요

저희가 마지막 테이블에 앉고 다른 손님들이 왔는데 자리가 없어서 앉지를 못했습니다

사진은 바에서 드시던 분들이 나가고 찍었어요

다행히도 앉은 저희는 생맥주와 감자튀김을 주문했어요

분위기도 있고 저렴한 방학역 맛집이라서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사장님과 알바생의 외모도 한몫 한거 같았습니다




방학역 맛집으로 뽑은 호감의 대표메뉴는 왕시원크림생맥주 700cc에요

둘이서 한잔씩 주문하니깐 사장님께서 양이 많은데 괜찮냐고 물으셨습니다

하지만 맥주를 좋아하는 저희에게는 문제가 없을꺼라고 생각했어요

그리고 주문한 방학역 맛집인 호감 왕시원크림생맥주가 나왔는데!




사이즈가 보이시나요?

감이 아마 안잡히실거에요

제가 남자치고 손이 큰편인데도 한손으로 들고 마시기 힘들었어요

양손으로 잡고, 왕시원크림생맥주 700cc를 마셨습니다

일반적으로 먹는 500cc잔보다 0.5배가 더 크다고 생각하시면 되요

손이 작고, 힘이 없는 여성분들은 마시기 힘들정도에요



라지는 2가지, 미디움&스몰은 1가지 소스를 선택할 수 있어요

소스를 추가하시려면 500원만 지불하면 추가가 됩니다



그리고 방학역 맛집으로 뽑은 이유중 하나를 알려드릴게요

일반적인 감자튀김과 차이가 없는데 소스가 굉장히 다양합니다

갈릭치즈, 갈릭칠리, 갈릭마요, 어니언을 시작으로 총 12가지의 감자튀김 소스가 있어요

저희는 감자튀김 라지를 시켜서 두가지 소스를 골랐습니다

둘다 느끼한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갈릭치즈와 나쵸치즈를 선택했어요


사장님의 센스가 보이는 냅킨


무더운 날씨에 방학역 맛집 호감에서 왕시원크림생맥주 한잔 어떠신가요

방학역 저렴한 맥주는 호감이 정답인거 같습니다

한손으로도 잡기 힘든 700cc 가격이 4천원밖에 하지 않았어요



위치는 방학역 2번출구에서 5분정도 되는 거리에요

도봉구청 건너편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방학역 맛집중 저렴한 맥주를 맛있게 드시고 싶으시면 호감을 한번 방문해보세요

생맥주 외에도 수많은 종류의 맥주가 있습니다

이름조차 들어본적 없는 신기한 맥주가 엄청 많았어요

다음번에는 다양한 종류를 마셔봐야겠습니다



반응형
♥공감 버튼은 블로그에 힘이 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