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촌 술집 저렴한 세계맥주 : 별이빛나는밤에

직접 찾아간 맛집

by 달콤키위 2017. 1. 8. 17:04

본문

반응형

신촌 술집 저렴한 세계맥주 : 별이빛나는밤에


안녕하세요.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친구와 함께 신촌에서 맥주한잔 간단히 하려고 다녀왔어요

신촌 술집 가격이 솔직히 부담스러운 편이잖아요

그래서 세계맥주집을 가려고 신촌 이곳저곳을 뒤졌답니다

그러던중 발견한 신촌 저렴한 세계맥주집, 별이빛나는밤에를 알려드릴게요




신촌 별이빛나는밤에는 신촌역에서 굉장히 가까워요

세계맥주가 땡긴다면 한번 방문해보세요

신촌 술집으로 추천하는 이유는 가격때문이 아니에요

이곳에서 세계맥주 한잔하면서 노래가!!



여러가지 세계맥주도 있지만, 노래까지 나오는 신촌 맥주집은 많죠

하지만 신청곡도 받고, DJ가 있는 곳은 처음이에요!!

거기에 별이빛나는밤에는 90, 00년대 노래가 잔득 나와요



뮤직박스가 보이시나요?

뒤에 포스트잇은 신청곡이 들어온것들을 붙여놓은거 같아요

신촌 세계맥주집 분위기 좋고!

별이빛나는밤에라 딱 제 세대의 노래 나오고~!

얼쑤!!




이곳 별이빛나는밤에는 당구대도 있고, 구석쪽에 다트도 있어요

요즘 세계맥주집에 다트기계는 기본인거 같아요 ㅋㅋㅋ

참고로 저기 뮤직박스 DJ분의 중저음 목소리가 술맛을 더욱 맛있게 ㅎㅎㅎㅎ



신촌 세계맥주집인 별이빛나는밤에는 지하 1층에 위치했어요

하지만 복층형식으로 파놓아서 자리도 많답니다

저와 친구는 2층(?)에 자리를 잡고 음악감상을~~

(사실 화장실이 2층이라 가기 편하게 자리했어요 ^^;;)



자꾸 사진찍으니깐 카운터 알바생이 쳐다보네요;;

신촌 조용한 술집을 찾는다면 별이빛나는밤에로 와보세요


신촌 저렴한 술집인 별이빛나는밤에는 많은 종류의 세계맥주가 있어요

가격이 보이시나요?

솔직히 비싼건 비싸긴 합니다

하지만 대부분 5천원정도 밖에 하지 않아요

그리고 세계맥주집은 안주반입 가능한거 아시죠?

저희는 신촌 별이빛나는밤에 앞에있는 편의점에서 과자 사들고 들어갔어요 ^^



혹시 신촌 저렴한 술집이나 간단히 세계맥주집가실분들은 이곳으로 와보세요

시끄럽지도 않고 조용한 분위기에 취할거 같아요 *^^*

공감눌러주시면 더 좋은글 많이 올리겠습니다!!


반응형
♥공감 버튼은 블로그에 힘이 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