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건대 맛집 저렴한 연막술 :: 막창 삼겹살 무한리필로 즐겨보자

직접 찾아간 맛집

by 달콤키위 2017. 6. 25. 21:00

본문

반응형

건대 맛집 저렴한 연막술 :: 막창 삼겹살 무한리필로 즐겨보자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게 되었어요

요즘 바빠서 블로그를 자주 못들어 왔었네요

주말에 시간이 나서 건대입구에서 아는 동생들을 만나러 갔습니다

지방에서 올라온 동생들이라 맛있는 것을 배부르게 먹이고 싶었어요

그래서 돌아다니다가 막창과 삼겹살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는 건대 연막술을 발견했습니다

건대 맛집은 굉장히 많은데, 건대입구 저렴한 맛집을 찾는 것은 쉽지 않았어요

그래서 연막술로 바로 달려갔으나 일단 웨이팅을 20분정도 했습니다



건대 저렴한 맛집으로 유명한 연막술은 막창, 삼겹살, 선지해장국, 계란후라이 등을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습니다

막창을 무한리필로 먹게되면 금방 질리거 같지만, 건대 연막술은 6가지의 맛이 있습니다

연막술은 또한 건대 저렴한 맛집답게 가격도 1인당 13900원으로 착한 가격이었습니다



저희 4명은 20분의 긴 기다림 끝에 건대 저렴한 맛집인 연막술에 드디어 입성했어요

6월 17일 토요일에 갔는데 하필 그날 서울 낮기온은 30도였습니다

땀을 흘린 상태이고, 불판의 온도 때문에 더웠습니다.

그렇지만 포기하지 않고 먼저 건대 저렴한 맛집 연막술의 인기메뉴인 데리야끼 막창과 양념막창을 주문했어요

참고로 연막술은 막창 맛을 짝수로 선택할 수 있어요

옆테이블은 6종류를 모두 먹고 있었어요



저희는 데리야끼 막창, 양념막창을 주문하고 삼겹살을 갖고 왔습니다

막창과 선지해장국을 제외하고는 모두 셀프로 가져오면 됩니다

건대 저렴한 맛집이라고 셀프서비스로 움직이는 수고는 당연한거죠






건대 삼겹살 무한리필집을 한번 가봤는데 질이 그렇게 좋지는 않았어요

하지만 연막술은 건대 저렴한 맛집인데도 불구하고 삼겹살의 질이 괜찮았습니다

막창은 나오는데 약 10분정도가 걸린다고 해서, 삼겹살을 먼저 굽고 있었습니다

다른 계란후라이와 쌈채소는 동생들이 가지러 간사이에 미리 구웠어요



드디어 막창이 나오고, 때마침 삼겹살도 다 구워져 갔습니다

역시 막창과 고기에는 술이 빠질 수 없죠

저희는 건대 저렴한 맛집 연막술의 불판 온도때문에 시원한 맥주를 마셨어요

참고로 맥주의 종류는 하이트와 맥스밖에 없었습니다



막창의 맛과 삼겹살의 맛이 너무 좋았어요

건대 저렴한 맛집이라서 질은 크게 기대하지 않았지만, 가격 이상의 맛과 질을 자랑했습니다

막창, 삼겹살 무한리필이고 가격도 착한 건대 연막술

다음에도 건대 저렴한 맛집을 찾게되면 연막술에서 한잔 하려고 합니다

참고로 저희는 막창을 6번, 삼겹살 4인분이나 리필해서 먹었습니다



한마디로 정리하자면 건대 저렴한 맛집 연막술은 삼겹살, 막창, 계란후라이, 주먹밥, 선지해장국이 무한 리필입니다

하지만 연막술 가격은 저렴한 맛집으로 학생들도 부담이 없습니다

건대입구 전철역에서 멀지 않기 때문에 찾기 어렵지 않습니다

반응형
♥공감 버튼은 블로그에 힘이 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