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효과적인 단기간 다이어트 직접했던 방법(광고아님)

기타

by 달콤키위 2017. 1. 19. 10:55

본문

반응형

효과적인 단기간 다이어트 직접했던 방법(광고아님)


안녕하세요

우리는 항상 전쟁을 하고있어요

바로 살과의 전쟁을 매일 매시간 매초마다 하고있어요

뭘 먹을때도 아... 살찌는데.. 다이어트중인데...

그러다보면 이것만 먹자! 내일부터 하지뭐~

이런식이 되고, 결국 그게 반복되어 언제나 다이어트 실패라는 결과가 생겨요

그래서 제가 직접 했던 효과적인 단기간 다이어트 방법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저는 항상 식사시간에 밥을 먹어야해요

그래서 단기간다이어트는 무리라고 생각했었죠

삼시세끼 챙기면서 다이어트란 힘든일이었어요

밥을 포기못한 저는 다른 효과적인 방법으로 다이어트를 해야겠다고 결심!

제가 직접했던 방법의 다이어트 성공사례를 알려드릴게요



저처럼 삼시세끼를 다 챙겨드시는 분들은 필독해주세요!

먼저 저는 밥먹기전에 사과를 하나씩 먹었어요

보통은 밥먹고 후식으로 사과를 먹어서 소화시킬겸 먹죠

하지만 제가 했던 효과적인 단기간 다이어트방법은 식전과일입니다

과일은 식이섬유가 매우 풍부하여서 포만감을 느끼게되요

식사 30분전에 사과를 하나 먹으면 밥양이 자연스레 줄게되요




제가 다이어트 방법으로 사과를 선택한 이유는 단 하나였어요

먹기 쉬우니깐요 ㅋㅋㅋㅋ

사과는 껍질을 안깍고 씻어서 먹기만 하면되고, 뒷처리도 쉽잖아요^^

만약 포도라면 껍질, 줄기 등 버릴게 생기게 됩니다

그렇다고 배를 먹기에는 크기가 너무커서 밥을 너무조금 먹게되어 배가 금방고플거 같았어요

저는 효과적인 단기간 다이어트로 식전 사과를 먹는걸 추천합니다!



두번째는 천천히 먹기에요

원래는 남자들과 일하다보니 식사시간이 점점 짧아졌어요

남자들은 식당에서 밥이 나오면 10분만에 먹고 일어나잖아여;;

하지만 우리몸은 음식물이 들어가고 약 15분뒤에 포만감을 느낀다고 합니다

천천히 먹다보면 포만감을 느껴서 먹는 양이 줄게되요



이러한 식사습관이 효과적인 단기간 다이어트방법이에요

굶어서 빼게될경우 많이 힘들고, 예쁜라인이 나오지 않아요

정말 굶는건 최악의 다이어트 방법이랍니다..

그리고 참고로 굶으면서 하는 다이어트는 살이 트인다고하죠?

영양분 공급이 줄어서 피부결이 안좋아지기고 축축쳐지기도 한답니다

무한도전 정준하가 다이어트 했을때 보면 얼굴이 녹아내리는거 같다고 사람들이 그랬죠?

그러한 일이 없는 다이어트 성공사례가 되야하지 않겠습니까



마지막으로는 적당한 유산소 운동이에요

뛰는게 싫은분들은 하루 30분이상 걷기를 해보세요

하루 30분씩 걸을 시간이 없다고요?

그것은 말도안되는 핑계에요

그러한 생각은 효과적인 단기간 다이어트에 방해만 되는 귀차니즘입니다



퇴근하고 집갈때 한정거장 전에서 내려서 걷기를 해보세요

또는 엘레베이터 이용을 최소화 하시는 것도 운동이 됩니다

회사에서 점심먹고 계단으로 올라가는 것도 엄청난 에너지 소모가되요

저는 정말 바쁘거나 몸이 지칠때를 제외하곤 항상 계단을 이용했습니다

이러한 간단한 운동을 겸한 다이어트 방법을 택하니깐 다리라인도 이쁘게 나왔어요^



저는 이러한 방법으로 효과적인 단기간 다이어트에 성공사례랍니다

한달동안 체중이 7.3kg 감량을 했어요

생각했던것보다 조금 빠진거 같다고요?

삼시세끼 다 먹으면서 다이어트를 한 방법치고는 엄청난 변화에요^^

만약 좀더 효과적인 단기간 다이어트방법을 원하시면 운동시간을 늘리시면 됩니다

모두 원하는 몸매가 나오도록 꾸준히 노력해보세요!

여러분도 다이어트 성공사례를 알릴수있는 날이오길 기원합니다~!!



반응형
♥공감 버튼은 블로그에 힘이 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