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갤럭시s8 스펙 유출됐다고 하네요

기타

by 달콤키위 2017. 1. 2. 17:26

본문

반응형

갤럭시s8 스펙 유출됐다고 하네요



안녕하세요.

식사 맛나게 하셨나요?

오늘 점심시간에 인터넷 뒤적뒤적하다가 갤럭시s8 스펙을 보고 말았어요

그래서 제가 여러분께 공유하려고 합니다

갤럭시s8 스펙 유출이 루머일수도 있지만 지금까지 밝혀진것들을 종합해볼게요



듀얼카메라, 인공지능, 홍채인식 등 여러가지 기능이 들어간다는 갤럭시s8 루머

하지만 아직 확실한 정보는 아니에요

심지어 오늘 아침에 듀얼카메라는 아니라는 얘기도 나왔어요

그러니 제가 쓰는 갤럭시s8 스펙 유출이 100% 사실은 아닌점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갤럭시s8 스펙 사양 유출중 제일많이 나온 얘기부터 하겠습니다

일단 홈버튼이 사라진 루머입니다

이것은 화면 어디를 터치해도 된다는 얘기가 되거나,

LG처럼 뒤쪽에 버튼을 심는거 같습니다

그리고 노트7에서 선보였던 홍채인식이 갤럭시s8 스펙으로 들어갈 확률이 높아진거죠


갤럭시s8 디자인 유출 중 하나는 베젤리스 입니다

이미 중국에서는 베젤없는 스마트폰이 많다고 하네요

삼성도 이 싸운에 가세할지 궁금해집니다

이렇게되면 저처럼 부주의한 사람은 액정깨먹기 참 쉽겠네요;;


일단 지금까지 나온 갤럭시s8 스펙 유출루머를 정리해볼게요

갤럭시s8과 갤럭시s8엣지 두 모델로 나온다고 합니다

갤럭시s8 스펙부터 먼저 알려드릴게요

엑시노트 8895 또는 스냅드래곤 830이 장착됩니다

RAM은 LPDDR4X 6GB

내장메모리는 64GB와 128기가가 들어간다고 해요

전면 디스플레이는 4K의 슈퍼아몰레드라고 하네요

홍채인식이 되며, 지문인식,  삼성페이, 방수방진, 무선충전은 당연히 들어갈거에요

갤럭시s8과 엣지는 위에 얘기한 스펙은 동일합니다

액정 디스플레이 크기와 카메라 화소가 약간 다른데요

갤럭시s8 - 5.1인치, 전면800만화소/후면1200만화소

갤럭시s8 엣지 - 5.5인치, 전면800만화소/1300만화소

스펙이 약간 차이가 있어요




갤럭시s8 이어폰단자는 유지한다고 합니다

아이폰7이 새로운 시도를 하였으나 많은 사람들이 불편함을 호소한걸 반영한거 같아요

갤럭시s8 출시일은 아직 미정이지만, 2~3월사이에 출시한다고 하네요

하지만 아직까지 갤럭시s8 스펙, 출시일 얘기가 없는걸 보면

3~4월쯤에 나올거 같습니다

2월안으로 출시가 된다면 이미 갤럭시s8 사전예약을 시작했을테니깐요

오늘 제가 작성한 갤럭시s8 스펙은 루머니깐 100% 믿으시면 안되요^^

확정되면 다시한번 작성하겠습니다

반응형
♥공감 버튼은 블로그에 힘이 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