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라디오스타 도사 김재원 호흡법 배워볼까요

TV.연예

by 달콤키위 2016. 12. 22. 22:48

본문

반응형

라디오스타 도사 김재원 호흡법 배워볼까요



저번주 라디오스타 김재원이 나왔어요

그때 화제가 된게 있죠

김재원 호흡법이라는 거에요

김재원의 도사 호흡법이에요

라디오스타 스샷보면서 김재원 호흡법 한번 배워볼게요!


에너지가 중요하다는

라디오스타 김재원 호흡법..

벌써 뭔가 이상한 스멜이..



콧방울을 집중해서 움직이면 추위 극복법이 된데요

라디오스타 김재원 호흡법의 챕터 원!



과연 되는지 규현이 해보는데요



김구라는 김재원 호흡법 빠른 포기...



규현이 잘 못하자 김도사 호흡법 창시자인

라디오스타 김재원은 우주의 기운을 모으라는데요!!



하는사람도 어이없고



보는 사람도 어이없는 김도사 호흡법



규현은 계속 웃긴지 집중을 못하네요 ㅋㅋㅋ



그래서 라디오스타 김도사 호흡법의 두번째

불안정한 호흡을 잡아라!

추위 극복법으로 추우면 호흡이 잘안된다고 하네요



이번엔 다른 호흡법을 전수!!



오른손을 플러스(+), 왼손을 마이너스(-)라고 생각하고

두손을 합장하듯이 모아보라고 해요



김재원과 함께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이수경은 부들부들하면서

김재원 호흡법 두번째 단계를 따라하는데



이역시 반응이 시원치 않자

바로 김재원 호흡법 세번째 단계로 넘어갑니다 ㅋㅋㅋ



손으로 뒤통수를 꽉 눌러주는거에요



드디어 통한 김재원 호흡법 세번째!!




김구라는 응용버전을 ㅎㅎ



김재원의 추위 극복법을 잘 보셨나요?

라디오스타가 이렇게 유익한 프로그램입니다 ㅋㅋ

이제 겨울추위에 끄떡 업겠군요!!



....?



김재원 호흡법은 민간요법인걸로..

100% 다되는게 아니에욬ㅋㅋㅋ

김재원도 추위에 약하다고 고백ㅋㅋㅋㅋ

라디오스타 김재원 호흡법 그래도 한번 따라해보세요 ㅋㅋㅋ

반응형
♥공감 버튼은 블로그에 힘이 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