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라디오스타 김선영 연예인 바보등극

TV.연예

by 달콤키위 2016. 12. 21. 22:10

본문

반응형

라디오스타 김선영 연예인 바보등극



안녕하세요

저번주 라디오스타 보셨나요?

라디오스타에 배우 김선영씨가 나왔죠

그런데 연예인 무식종결자로 뜨거운 한주를 보냈어요

라디오스타 김선영 방송컷을 보여드릴게요



라디오스타 김선영이 응팔에 나올때

혜리를 보고 이렇게 말했답니다



"혜리야 넌 뜰 거야"

걸스데이 혜리에게

뜰거란뇨!ㅋㅋㅋ



혜리는 가수로써도 뜨고

예능(진짜사나이)에서도 엄청난 인기를 얻었는데요 ㅋㅋ



라디오스타 김선영은 유연석에게도 막말을!

"넌 왜 세금을 많이 내냐?"



세상에

배우 유연석을 무명배우로 아셨데요

TV를 안봐도 너무 않보신다 ㅋㅋㅋ

드라마는 물론 영화까지 엄청 나왔는데요 ㅋㅋ



너 스타야~?

유연석 왠지 상처받았을거 같아요ㅜㅜㅜ

라디오스타 김선영 막말 종결자...ㅠㅋㅋ



배우 남상미도 피해갈 수 없는

라디오스타 김성영의 막말 ㅋㅋ



라디오스타에 같이나온 이수경과 꺄르르 >_<



다시보기로 한번 더 봐야겠어요 ㅋㅋ

라디오스타 김선영ㅋㅋㅋㅋ

조용조용하신데 너무 웃겨요 ㅋㅋ


반응형
♥공감 버튼은 블로그에 힘이 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