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올리브영 과자 추천 베스트 간식 어떤걸까

제품 정보&리뷰/기타 제품

by 달콤키위 2017. 11. 5. 23:58

본문

반응형

올리브영 과자 추천 베스트 간식 어떤걸까


길거리를 다니다보면 로드샵이 굉장히 많이 생겨났습니다

GS와슨, 롭스 등이 있는데 저는 올리브영을 좋아한답니다

CJ계열사의 올리브영에는 많은 종류의 제품들이 있어요

화장품은 당연하며 생필품도 볼 수 있습니다

오늘은 그중에서 올리브영 과자 추천을 해보려고해요

저는 평소에 간식을 즐겨먹는데 베스트를 한번 뽑아보겠습니다



먼저 올리브영 과자 중 갈릭버터 베이글칩이 있습니다


가격 : 2300원


제가 올리브영 과자들 중에서 좋아하는 베스트입니다

가격도 착한데 맛은 당연히 있어요

올리브영 간식으로 가성비 좋은 갈릭버터 베이글칩입니다.

허니버터 베이글칩도 있으나 달달해서 저는 먹다보면 살짝 질리기도 합니다


두번째 올리브영 간식으로는 달콤한 초콜릿 팝콘입니다


가격: 1200원


방금 제가 달콤한것은 질린다고 했잖아요

그런데 초코는 또 좋아합니다

앞뒤가 안맞지만 저의 초딩입맛에는 초코맛 올리브영 과자가 잘맞네요

초코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달콤한 초콜릿 팝콘을 올리브영 과자 추천합니다




세번째 올리브영 과자 추천으로는 또띠아칩 핫칠리입니다


가격 : 1500원


매콤한 과자가 땡길때 올리브영 간식으로 좋아요

고소한 또띠아칩에 할라피뇨 분말과 핫칠리소스가 가미된 맛입니다

근데 저는 먹다보니 음료수가 필요할 정도로 매콥하더라고요

참고로 맵지않은 오리지날도 있습니다


네번째로 소개드릴 올리브영 과자는 너트한줌입니다


가격 : 1300원


다이어트용 올리브영 간식으로 나온 너츠한줌이에요

하지만 저는 한봉지로는 양이 엄청 부족하더라고요

그래서 말그대로 올리브영 간식으로 먹습니다

식사대용이 아닌 식후 심심할때 먹는 간식정도 입니다


다섯번째 올리브영 과자 추천은 훈화리메이진 콩가루모찌입니다


가격 : 8500


오늘 소개하는 올리브영 과자에서 높은 가격을 보이는 간식입니다

하지만 그만큼 맛은 보장되어 있다는점을 참고해주세요

물론 호불호가 있을 수 있지만 대부분 한번만 먹어본 사람은 없다는 간식입니다

올리브영 과자 중 인기가 매우 높은 식품이에요

부드러운 과자로 입안에서 사르르 녹아서 사라질 정도입니다



여섯번째 올리브영 과자추천 폴트 초콜릿&헤이즐넛 타르트입니다


가격 : 3000원


초콜릿, 딸기, 살구 3가지 맛이 있는 타르트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초코를 좋아하기 때문에 초콜릿&헤이즐넛을 추천합니다

올리브영 간식에서 당충전이 빠르게 필요하다면 구입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찐한 초코가 많이 들어 있어 올리브영 과자에서 당충전을 해주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올리브영 과자 추천드릴 간식은 파인애플 평리수입니다


가격 : 3500원


올리브영 외국 과자 중 하나로 대만과자입니다

부드러운 식감으로 파인애플 케익이라고 보시는게 좋을꺼에요

저는 괜찮은데 몇몇 제친구들은 별로라고 하더라고요

평소 케이크에 토핑되어 있는 과일을 안좋아하는 분들은 불호가 많으실거에요

제 입맛에는 맛으니 올리브영 간식으로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공감 버튼은 블로그에 힘이 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