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니스프리 남자 스킨로션 :: 포레스트 포맨 남자친구 생일선물로 안성맞춤

제품 정보&리뷰/기타 제품

by 달콤키위 2017. 1. 16. 08:00

본문

반응형

이니스프리 남자 스킨로션 :: 포레스트 포맨 남자친구 생일선물로 안성맞춤


반갑습니다. 요즘 겨울철이라 많이 건조하죠?

최근에는 남자 피부관리도 되게 중요해요

그래서 남자친구 생일선물을 뭘해야 할까 생각했습니다

남자 스킨로션을 알아보는데 솔직히 남성화장품은 잘 모르겠더라고요

그래서 남자친구 생일선물로 화장품사준다고 했더니..

남자들은 스킨, 로션, 에센스, 애멀전 등 아무것도 모르더라고요;;

그래서 차라리 남자 올인원 스킨로션을 사주자라고 생각했습니다




저는 곧장 나가서 이니스프리 남자 스킨로션이 무엇이 있는지 알아봤습니다

고심끝에 선택한 이니스프리 포레스트 포맨을 알려드릴게요

이니스프리 포레스트 포맨의 가격은 샵마다 다른데 22000원으로 구매했어요

용량도 100ml고 기름기가 많지도 않아서 트러블 날 일도 없을거 같아요

그리고 남자들은 대부분 귀찮아서 스킨로션을 안바른다는 충격적인 사실을 알았어요;;

그래서 제가 남자친구 생일선물로 이것을 선택한 이유중 하나!!

뚜겅을 열 필요없이 누르기만하면 나온다는것! (남자들은 화장품 뚜껑여는것도 귀찮데요;;)



제가 이니스프리 남자 스킨로션을 선택한 이유중 하나는 화해어플이에요

화해어풀은 화장품을 해석하다라는 정보성앱입니다

여길보니 2016년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남자스킨로션 9위에 이니스프리 포레스트 포맨이 올라와 있더라고요

남자친구 생일선물하는데 아무 스킨로션이나 사줄수 없잖아요!

남자 피부관리가 중요한 시대인만큼 괜찮은걸 사줘야지 했습니다 ㅋㅋㅋㅋ




이니스프리 포레스트 포맨은 주름개선과 미백효과가 있는 남자 스킨로션이에요

거기에 탄력강화, 모공관리, 보습까지 기능성 화장품으로 아주 좋아요~~

제가 이니스프리가서 남자 스킨로션은 어떤게 좋냐고 하니깐 직원이 바로 추천해줬어요

20대남자화장품으로 딱이라고 하네요

이것말고 이니스프리 남자 스킨로션으로 파란색 말고 초록색이 있는데 그건 약간 기름기가 있어요

남자친구가 건성피부면 그것도 괜찮을거 같아요



남자친구 생일선물로 사준거니깐 매일매일 귀찮아도 바르라고 했더니 바로 인증샷이 날라왔어요 ㅋㅋㅋㅋ

이니스프리 포레스트 포맨은 기름기가 없어서 좋데요

자기는 원래 뭐 바르면 트러블이 자주나는데 이건 아닌거 같다고 하네요 (현재 사용기간 일주일)

검게탄 남자친구 피부관리를 제가 해줄수 없으니 남자친구생일선물로 이렇게 해줘야줘 ㅋㅋㅋ

이니스프리 남자 스킨로션을 고민하신다면 한번 샘플이라도 발라보세요

저도 직원분이 한번 발라보라고 자극이 거의 없어서 웬만한 남자 피부에 잘 맞다고 합니다

남자 피부관리 하시는 분들이 스킨로션을 따로 바를 필요 없어서 많이 선호한다고 합니다!



참고로 이니스프리 남자 스킨로션은 세가지 종류가 있어요

이니스프리 포레스트 포레스트 시리즈로 말이죠

그런데 저는 파란색(퍼펙트)만 사줘봤습니다

추후에 남자친구 생일선물을 고른다면, 다른것도 한번 사줘봐야겠네요 ㅋㅋㅋㅋ

오늘 포스팅을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



반응형
♥공감 버튼은 블로그에 힘이 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