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향기좋은 핸드크림 선택 : 바비니 로즈워터 핸드크림!

제품 정보&리뷰/기타 제품

by 달콤키위 2017. 1. 9. 21:05

본문

반응형

향기좋은 핸드크림 선택 : 바비니 로즈워터 핸드크림!


안녕하세요. 겨울이라서 많이 건조하시죠?

저도 그래서 핸드크림을 하나 구매했어요

어떤게 좋을지 로드샵 둘러보았답니다

그러다가 발견한 바비니 로즈워터 핸드크림을 소개할게요




저는 특히 향이 강한걸 별로 좋아하지 않아요

향기좋은 핸드크림이 어디있나 둘러보았답니다

가격도 저렴한 핸드크림중 하나인 바비니를 선택!





로즈워터 핸드크림은 은은한향이 매력적이에요

너무 쌔지도 않고, 장미화원에 들어온 느낌...?!

프랑스 12인의 장인의 기술력이라고 하네요;;

역시 향기좋은 핸드크림은 장인의 손길이 ㅋㅋㅋ





수분유지도 잘되고 무엇보다 검게탄 저의 손..

미백과 주름개선이 되는 효과가 있데요!!

한번 믿어 보겠으!!





아 참고로 유분기가 있는 핸드크림을 싫어하신다면 추천드리지 않아요

바비니 로즈워터 핸드크림은 유분기가 있어서 좀 촉촉한(?) 느낌이 들어요

다한증이 있으시면 유분기 없는 핸드크림을 골라주세요



쉐어나무 열매가 들어있어서 바비니 로즈워터 핸드크림은 유분기가 있답니다

하지만 끈적임이 없답니다^^





제가 바비니 로즈워터를 선택한 이유는 향기좋은 핸드크림이라서 골랐어요

가격도 3900원으로 매우 저렴한 핸드크림이에요

향기좋은 핸드크림이며 지속시간도 오래가서 가성비 굿굿!





음.... 뭐라고 써있는데 외계어가...

어째든 향기좋은 핸드크림으로 저는 바비니 로즈워터를 추천합니다

참고하실 사항은 유분기가 많다는 점이에요!!

가격대비 가성비는 베스트 오브 베스트!

반응형
♥공감 버튼은 블로그에 힘이 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