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방탄소년단 슈가 고화질 사진 모음 - 3탄

TV.연예

by 달콤키위 2018. 5. 20. 18:28

본문

반응형

방탄소년단 슈가 고화질 사진 모음


안녕하세요

오늘은 슈가 고화질 사진을 좀 더 준비했어요

방탄소년단 얼마전에 빌보드 뮤직 어워드 BBMA에서 극찬을 한거 아시죠? (기사보기 클릭)

자랑스러운 방탄소년단!

그중에 제가 수집한 슈가 사진 모음을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저를 보는 듯한 슈가 사진

이거 너무 마음에 들어요!!

하얀머리도 잘 어울리고 ♥



저에게 손도 흔들어 주고^^



슈가 피부가 어떻게 저리 좋을 수 있죠..

솔직히 방탄소년단 전부 좋은거 같아요



저... 저자리..

내가 있었어야되..

저 미소를 내가 받았어야 하는데..



보조개는 없는데

웃는게 이렇게 이쁜 슈가



마지막짤은 이런 대사를 넣고 싶네요

"공감 눌러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죄송)


이상으로 방탄소년단 슈가 고화질 사진 모음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사진은 더 올릴 계획이니깐 제 블로그

뒤적뒤적 해주세요!


아래는 그동안 올린

방탄소년단 슈가 고화질 사진 모음

클릭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방탄소년단 슈가 고화질 사진 모음 - 1탄

방탄소년단 슈가 고화질 사진 모음 - 2탄


반응형
♥공감 버튼은 블로그에 힘이 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