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모니터 눈보호 블루라이트차단안경 구매 후기 청광렌즈로 시력보호!

제품 정보&리뷰/IT기기

by 달콤키위 2017. 2. 10. 14:30

본문

반응형

모니터 눈보호 블루라이트차단안경 구매 후기 청광렌즈로 시력보호!


반갑습니다! 요즘 눈이 시큼시큼 아파서 원인을 찾아봤습니다

저는 사무직으로 일하고 있어요

그래서 항상 컴퓨터를 눈빠지도록 보고있어서, 매일매일 눈이 아프곤해요

형광등 불빛, 모니터, 스마트폰 등 여러가지가 시력저하 원인이 되는거 같습니다

블루라이트라는 불빛때문에 눈이 금방 건조해지기도 하고요

항상 눈물액을 지니고 다니지만, 시력보호가 안될거 같아 이것저것 찾아봤습니다

블루라이트차단안경이라는 것이 있는걸 발견하고 구매를 했습니다

청관렌즈를 사용하여 시력보호 안경이라고도 불리고 있더라고요

모니터 눈보호도 되고 패션아이템으로도 사용 가능해요



원래 청광렌즈가 있는 블루라이트차단안경은 가격이 10만원이 훌쩍넘어요

하지만 특가라는 말에 혹해가지고 구매를 했습니다 ^^

원래 시력이 좌우 2.0이었는데, 얼마전 건강검진에서 1.0으로 뚝 떨어졌더라고요

모니터 눈보호가 안되면 시력이 나빠질거 같아서 샀습니다

블루라이트차단안경을 쓰니깐 눈이 뻑뻑한게 없어져서 눈물액 사용이 줄었어요

눈물액을 자주넣는건 시력에 안좋은 행동이라고 합니다

여러분도 되도록이면 눈물액을 안넣으시는걸 권장합니다



블루라이트차단안경은 청광렌즈이기 때문에 도수가 없는 것도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무게가 엄청 가벼워서 안경을 안써본 사람도 거부감이 들지 않습니다

직업 특성상 컴퓨터를 계속하고 노트북, 사무실, 집 등에서 사용을 해야됬어요

그래서 블루라이트 차단 필름을 구매하려다가 어디서든 착용 가능한 모니터 눈보호가 되는 청광차단안경을 구매했지요

저는 눈이 안경없이 볼 수 없는 정도의 시력이 아니기 때문에 도수없는걸로 주문했어요

사진을 보시면 글자에 굴곡이 안느껴지시죠?



디자인도 괜찮고 안경케이스까지 왔습니다

택배상자를 제가 못찍었네요...ㅠㅠ

택배상자는 뽁뽁이로 안전하게 포장되었고, 안경은 비닐로 포장되어 있었습니다

제가 구매한 블루라이트차단안경 가격은 28,800원이었어요!

특가로 구매를 해서 이정도고 안경전문점마다 가격이 다르니깐 확인해보세요

하지만 모니터 눈보호를 위해서는 이정도는 사용해도 되잖아요^^



모니터 눈보호 때문에 구매한 블루라이트차단안경은 청광렌즈를 사용하고 있어요

청광렌즈에 빛을 반사 시키면 푸른빛이 나오게되요

블루라이트차단이 되는 안경이기 때문이죠

안경알은 일부로 큰거를 골랐어요



참고로 안경밑에 깔린 안경닦이도 함께 배송된거에요

저는 안경을 써본적 없기 때문에 알이 큰 청광렌즈안경을 구매했습니다

웬지 안경테 때문에 불편함을 느낄까봐 큰걸로 샀는데 현명한 선택이었어요!

컴퓨터 모니터 눈보호를 청광렌즈가 있는 블루라이트차단안경을 사용해서 시력보호 하시기 바랍니다^^

더 좋은 정보를 많이 전달하기 위해 아래하트(공감버튼)를 눌러주시면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볼것 없지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공감 버튼은 블로그에 힘이 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