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LG G6 출시일은 3월10일인가요? 스펙과 디자인은?

제품 정보&리뷰/IT기기

by 달콤키위 2017. 1. 11. 18:37

본문

반응형

LG G6 출시일은 3월10일인가요? 스펙과 디자인은?


안녕하세요. 이제 2주뒤면 설날이라 벌써 마음이 들떳어요

설날 임시공휴일 덕분에 월요일까지 휴식을 하게됬어요 ㅋㅋ

다들 하루 더 쉬니깐 그때까지 힘내요~~

오늘은 제가 LG G6 스펙과 출시일에 대해서 글을 쓰려고 합니다

LG는 G5 실패와 같은 맛을 보고 재기를 꿈꾸고 있어요

그래서 LG G6 출시일에 다들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LG 보급형 스마트폰으로 X스크린이나 X캠 등 X시리즈는 성공한 셈이에요

하지만 프리미엄폰은 삼성과 애플에게 참패를 보았어요

LG 마케팅의 문제가 좀 크긴하죠..



먼저 LG G5가 아이폰7, 갤럭시노트7과 싸우기엔 역부족이었어요

하지만 갤럭시노트7은 지구상에서 이제 단종이 되고말았죠

아이폰7은 이어폰 단자를 없앤 승부수를 띄웠고 일부소비자 반응은 좋지 않았어요

G5 디자인은 모듈덕분에 혁신이라고 불렸죠

그렇지만 기회를 잡은 LG는 G5 홍보에 힘을 썻어야 하는데, 일명 '듣보잡' 마케팅은 실패..





결국 LG G6로 다시 승부를 볼 셈인가봐요

갤럭시s8 출시일은 4월로 예정이 되어있어요

갤럭시노트7 단종으로 조기출시를 하게 되었답니다

그렇다면 LG G6 출시일과 스펙 그리고 디자인은 어떻게 될까요?





먼저 LG G6 출시일부터 알려드릴게요

LG G6는 올해 2월 스페인에서 열리는 MWC2017에서 공개될 예정입니다

행사가 끝난 2주뒤인 3월10일이 LG G6 출시일이라는 추측이 많아요

아마 갤럭시s8보다 먼저 출시할 계획인가 봅니다





LG G6 디자인에 대해서는 이렇답니다

LG G5는 모듈이라는 디자인으로 엄청난 반응을 이끌었습니다

LG G6 디자인은 모듈이 사라지고 두께가 얇아진 형태에요

분리형 배터리가 사라지기까지 하는 요즘 LG G5 모듈은 불편함을 주었나 봅니다

그래서 LG G6모듈은 없어지기로 결정 되었다고 하네요




LG G6 모듈이 사라지면서 방수,방진 기능이 추가되었다고 합니다

최근 출시일이 다가온 갤럭시a7 2017이 보급형임에도 방수,방진기능이 들어있다고 하죠

요즘에는 거의 필수라고 봐도 무방합니다

하지만 LG G5 패배를 일찍 인정하여 G5 구매고객중 주변기기를 구매한 소비자는 불만을 토로하죠

앞으로 모듈이 없어지면 G5에서 다른 LG 스마트폰으로 갈아탈경우 무용지물이 되기 때문이에요



G5 주변기기 모듈인 캠플러스, 하이파이 등 6종 모두를 구매하면 138만원이 훌쩍 넘는 가격이라고 해요;;

LG스마트폰을 좋아하는 분들은 반발이 있을만 하죠

어찌됬건 LG G6 일체형으로 출시된다고 합니다

또한 LG가 고집해오던 메탈(금속)도 버리고 G6부터 강화유리(글라스)를 채택한다고 하네요




LG G6 스펙을 간략하게 말씀드릴게요

세계최초로 18:9 디스플레이를 LG G6가 선보인다고 합니다

LG G6 스펙이 많이 공개되지는 않았습니다

5.7인치 큰 화면에 QHD+ 디스플레이, 안드로이드 7.0(누가) 탑재라고 합니다

CPU는 퀄컴 스냅드래곤 835 프로세서가 탑재되고, 무선충전도 가능해진다고 하네요

LG G6 스펙중 엄청난 괴물이라고 생각한건 배터리에요

LG G6 배터리는 4200mAh로 최강급이라고 생각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LG G6 디자인, 스펙 모두 전작과 많은 변화가 있겠습니다

과연 갤럭시노트7 폭발로 낮아진 삼성이미지, 그리고 재기를 꿈꾸는 LG 승자는 누가될까요

참고로 골드만삭스는 LG G6 판매량을 500만대(G5 판매량 300만대) 정도로 본다고 합니다

추후에 LG G6 스펙이 확실하게 나오면 다시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공감 버튼은 블로그에 힘이 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